엘림교회

교회학교

주님만 사랑하는 엘림교회

 > 교회학교 > 중고등부

중고등부

 

ㅋㅋㅋ나도가입^^*

  • 성경진
  • 2008.08.16 오후 10:45

나도나도 가입햇숩니당하하

원래대잇엇어요 ..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열심히하꼐요 열심히하세요 *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*★




 김덕훈

2008-11-22 13:41

큰 눈을 살짝 감았구낭~ 함께 찍은 사진이 이것 하나뿐.... 그래두 너와 우릴 찍느라 수고해주신 전도사님이 넘 감사하잖엉.... ㅡㅠ 우리.. 감솨.. 하...자...ㅇ...

  • 번호
  • 제목
  • 등록일
  • 작성자
  • 1
  •  ㅋㅋㅋ나도가입^^*
  • 2008-08-16
  • 성경진

게시글 확인

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.

게시글 삭제

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.

게시글 수정

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