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님만 사랑하는 엘림교회
ㅋㅋㅋ나도가입^^*
나도나도 가입햇숩니당하하
원래대잇엇어요 ..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열심히하꼐요 열심히하세요 *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*★
http://www.bselim.com/board/117
김덕훈
2008-11-22 13:41
큰 눈을 살짝 감았구낭~ 함께 찍은 사진이 이것 하나뿐.... 그래두 너와 우릴 찍느라 수고해주신 전도사님이 넘 감사하잖엉.... ㅡㅠ 우리.. 감솨.. 하...자...ㅇ...
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