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님만 사랑하는 엘림교회
존경하는 목사님께....
안녕하세요 목사님 sbs 방송을 봤는데 한기총에서 금권 선거를 했다고 나오네요,....곧 있으면 부활절 예배인데...대규모 부활절 예배를 관여하는 기관 한기총일 것 같은데요...금권 선거를 한 한기총이 관여하는 부활절을 과연 참여 해야 될지 의문이네요...솔직히 이제 신뢰가 떨어지는 것 같네요....어떻게 했으면 좋겠습니까? 목사님...
도와주세요 ㅠㅠ
http://www.bselim.com/board/3564
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.